건조함이 가득한 겨울, 피부가 예민해지는 시기이다. 피부의 건조함을 잡아주며, 블랙헤드 제거, 모공, 피지관리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원데이즈유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가 있다. 
 
블랙헤드 제거를 생각하면 보통 코팩 이나 압출기, 면봉 등을 생각하게 되는데 사용 후 다들 빨갛게 자극 받은 코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중요한 약속이나 급한 외출 시에는 블랙헤드 제거 후 후회한 적도 있을 것이다. 또한, 코팩을 사용하게 될 경우에는 모공에 손상을 줄 수 있으며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을 주고 체내 필요한 피지까지 한 번에 뽑아내어 피지선 불균형의 원인이 되기에 주의해야 한다.
 
원데이즈유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는 뽑아내는 식의 블랙헤드 제거가 아닌 자연 유래 추출 성분들로 자극 없이 녹여내어 짧은 시간 내 블랙헤드를 정리할 수 있는 비자극 판단 제품이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다양한 뷰티 제품을 검증하는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는 블랙헤드 고민 관련 방영 에피소드에서 원데이즈유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를 뷰라벨 TOP5 제품으로 선정한 바 있다.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가 좋은 평판들을 받는 이유는 피부 진정 특허성분과 위치하젤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유수분의 밸런스를 맞춰주며 모공수렴에도 도움을 주어 복합적으로 피부가 예민한 다양한 연령대의 피부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현재 해당 제품은 코팩 카테고리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18일 원데이즈유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오전 6시부터 12시간 특가할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