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피트니스 전문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오는 3월 14일(목), 3월 23일(토) 2일 간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커브스코리아 본사에서 '2019 피트니스 운영 성공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커브스는 해당 세미나에서 2006년 한국 상륙 이후 국내 최대 피트니스 체인으로 성장하기까지 13년간 쌓아온 피트니스 취업, 창업, 경영에 관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할 예정이다. 세미나 1부에서는 전반적인 피트니스 경영 성공전략을, 2부에서는 커브스가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블루오션 전략과 미래 비전을, 마지막 3부에서는 자영업, 체육전공자 등 창업 타입별 실제 성공사례를 공개할 예정이다. 
 
설명에 따르면 커브스 마들클럽은 대표적인 체육전공자 창업 성공사례 중 하나. 마들클럽 박진숙 점주는 무릎 부상 이후 재활치료 중 우연히 알게된 커브스의 효율적인 운동 프로그램과 뛰어난 운동 효과에 반해 회원, 직원을 거쳐 점주까지 성공적인 창업과 가맹점 운영까지 이루어냈다. 이에 커브스 마들클럽은 가맹본부에서 선정하는 '베스트클럽'과 베스트클럽에 3년 이상 선정된 점포에 해당하는 '명예의 전당'까지 오르게 됐다. 
 
커브스 관계자는 "피트니스 산업에 관심이 있으나, 정보가 부족하거나 준비가 막연한 사람들을 위해 올해부터 세미나를 진행하게 됐다"며 "피트니스 업종은 창업 시작과 성공을 위해 대자본과 전문지식이 필요해 보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세미나를 통해 배워가는 것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커브스의 세미나는 사전예약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 후 세미나를 참가하는 사람에게는 본사에서 창업 특전을 부여할 예정이다. 세미나 및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코리아 사업본부 문의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